How Matisse bowed out in a riot of colorful shapes and patterns
앙리 마티스 (1869–1954)는 투지였습니다. 1941년 암 진단, 증가하는 허약함, 그리고 휠체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 불굴의 프랑스인은 예술을 만들기 위한 그의 탐구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가 제2의 인생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그는 새, 식물, 꽃, 그리고 암컷 형태의 구아슈 데쿠페에 색종이 조각을 자르고 붙여넣으며 주목할 만한 콜라주 기간에 착수했습니다.
색상과 대비를 강조한 컷아웃 기법은 눈에 띄는 선과 선명한 병치를 모두 생성했습니다. 이카로스(1943), 블루누드(1952), 스네일(1953), 더 쉬프(1953)와 같은 작품에서 깨끗한 형태와 요소 구조는 작품의 장식적 매력을 배반하는 구성력을 발휘하며, 동시에 조이 데 비브르에 감염됩니다. 그의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그의 결과에 대한 마티스의 흥분은 작은 작품에서 거대한 벽 크기의 벽화로 발전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작품에 기름을 부었습니다.
그의 말년이 다가오면서, 마티스는 이 작품들의 단순함과 찬란함을 즐겼고, "병 후에 내가 창조한 것만이 나의 진정한 자아를 구성한다: 자유롭고 해방된…" 이 필수적인 입문서에서, 우리는 마티스의 길고 거대한 경력의 이 즐거운 마지막 장을 다시 방문합니다, 컷아웃이 어떻게 구성, 형태 및 색상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예술가의 오랜 세월을 캡슐화했는지 조사하는 것 등
The author
실비아 마틴은 쾰른 대학교에서 미술사 박사 학위를 받았고, 뒤셀도르프의 쿤스트팔라스트 박물관에서 큐레이터와 학술 협력자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뮌헨에서 프리랜서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Anne Ganteführer-Trier 는 본에서 미술사, 독일 문학, 현대사를 공부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아우구스트 샌더, 칸디다 회퍼, 제프 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회의 큐레이터를 맡았다. 그녀는 프리랜서 작가로 일하고 있으며 빌라 그리즈바흐 옥션에서 사진과 현대 미술을 대표한다.
Matisse. Cut-outs
Hardcover, 21 x 26 cm, 0.59 kg, 96 pages
ISBN 978-3-8365-3427-7
Edition: 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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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Matisse bowed out in a riot of colorful shapes and patterns
앙리 마티스 (1869–1954)는 투지였습니다. 1941년 암 진단, 증가하는 허약함, 그리고 휠체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 불굴의 프랑스인은 예술을 만들기 위한 그의 탐구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가 제2의 인생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그는 새, 식물, 꽃, 그리고 암컷 형태의 구아슈 데쿠페에 색종이 조각을 자르고 붙여넣으며 주목할 만한 콜라주 기간에 착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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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비아 마틴은 쾰른 대학교에서 미술사 박사 학위를 받았고, 뒤셀도르프의 쿤스트팔라스트 박물관에서 큐레이터와 학술 협력자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뮌헨에서 프리랜서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Anne Ganteführer-Trier 는 본에서 미술사, 독일 문학, 현대사를 공부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아우구스트 샌더, 칸디다 회퍼, 제프 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회의 큐레이터를 맡았다. 그녀는 프리랜서 작가로 일하고 있으며 빌라 그리즈바흐 옥션에서 사진과 현대 미술을 대표한다.
Matisse. Cut-outs
Hardcover, 21 x 26 cm, 0.59 kg, 96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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