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neaker as (Hyper)Object
Virgil Abloh의 디자인은 엔지니어링의 독창성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문화적 카셰트로 폭발합니다. 레터링, 아이러니한 라벨, 콜라주, 그리고 조각 기법을 사용한 원래의 신발의 천재성을 이용하여, 아블로는 새로운 의미를 구성하기 위해 언어와 조각적인 요소들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다다이즘의 재치와 건축이론, 그리고 아방가르드 해프닝에 영감을 받아, 그는 각각의 신발을 상징적인 것으로 만드는 것을 분석하고 그것을 예술적인 집합체로 분해하여, 각각의 신발을 산업 디자인, 기성품 조각, 그리고 웨어러블의 조각으로 한 번에 만들었습니다.
ICONS는 프로토타입에 대한 문서, Abloh가 나이키 디자이너에게 보낸 원본 문자 메시지, 나이키 아카이브의 보물들을 통해 Abloh의 조사적이고 창의적인 과정을 추적합니다. 우리는 에어 조단으로부터 잘라낸 스워쉬를 테이프나 실로 다시 도포한 것, 에어포스 1의 따옴표에 있는 아블로의 전형적인 텍스트 조각, 그리고 조각으로 잘라진 올스타즈를 발견합니다. 뒷모습을 살펴보고 각 모델을 오프화이트로 만든 Abloh의 DIY 접근 방식을 살펴봅니다.TM c/o 나이키는 자신만의 독특한 터치를 수집합니다. 그의 해체적인 어휘는 열린 척추를 보여주고 책의 제작을 폭로하는 스위스 장정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아블로의 협력적인 작업 방식을 기록하고 인쇄의 힘을 재확인시켜 줍니다. 나이키와 아블로는 런던에 본사를 둔 디자인 스튜디오인 잭 그룹과 제휴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두 부분으로 구성된 요약본, 동일한 부분의 카탈로그 및 개념적 도구 상자를 구상했습니다. 책의 첫 번째 부분은 운동화의 시각적 문화를 보여주는 반면 두 번째 부분의 사전은 프로젝트가 성장한 주요 인물, 장소, 사물, 아이디어, 재료 및 장면을 정의합니다. 나이키의 니콜라스 숀버거, 작가 트로이 패터슨, 큐레이터이자 역사가인 글렌 애덤슨, 그리고 버질 아블로가 쓴 텍스트는 패션과 디자인 역사에서 이 협력적인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Hiroshi Fujiwara의 서문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나이키 협력자들의 역사적 연속체 안에 있습니다.
The author
Virgil Abloh (1980–2021)는 종종 창의성에 대한 분류를 거부했던 다중 하이페네이트 크리에이티브였습니다. 그는 그가 차지하고 있는 공간에서 옹호, 멘토링, 자선활동과 함께 예술, 디자인, 문화의 영역에서 활동했습니다.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에서 토목 공학 학위를 받은 후, 그는 시카고의 일리노이 공과대학교에서 건축학 석사 학위를 마쳤습니다. IIT에서, Mies van der Rohe에 의해 고안된 바우하우스 디자인 커리큘럼을 공부하는 동안, Abloh는 그의 더 넓은 예술 관행의 원칙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시카고 현대미술관은 2019년 여름 아블로의 작품에 대한 주요 순회 조사를 발표했는데, 이는 박물관 역사상 가장 많은 관람객을 기록한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Abloh는 Off-White™1980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설립자이며, 2018년부터 2021년까지 Louis Vuitton의 남성 예술 감독입니다.
Virgil Abloh. Nike. ICONS
Hardcover, Swiss binding with open spine, 25.5 x 29.7 cm, 2.22 kg, 352 pages
ISBN 978-3-8365-8509-5
Edition: 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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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gil Abloh의 디자인은 엔지니어링의 독창성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문화적 카셰트로 폭발합니다. 레터링, 아이러니한 라벨, 콜라주, 그리고 조각 기법을 사용한 원래의 신발의 천재성을 이용하여, 아블로는 새로운 의미를 구성하기 위해 언어와 조각적인 요소들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다다이즘의 재치와 건축이론, 그리고 아방가르드 해프닝에 영감을 받아, 그는 각각의 신발을 상징적인 것으로 만드는 것을 분석하고 그것을 예술적인 집합체로 분해하여, 각각의 신발을 산업 디자인, 기성품 조각, 그리고 웨어러블의 조각으로 한 번에 만들었습니다.
ICONS는 프로토타입에 대한 문서, Abloh가 나이키 디자이너에게 보낸 원본 문자 메시지, 나이키 아카이브의 보물들을 통해 Abloh의 조사적이고 창의적인 과정을 추적합니다. 우리는 에어 조단으로부터 잘라낸 스워쉬를 테이프나 실로 다시 도포한 것, 에어포스 1의 따옴표에 있는 아블로의 전형적인 텍스트 조각, 그리고 조각으로 잘라진 올스타즈를 발견합니다. 뒷모습을 살펴보고 각 모델을 오프화이트로 만든 Abloh의 DIY 접근 방식을 살펴봅니다.TM c/o 나이키는 자신만의 독특한 터치를 수집합니다. 그의 해체적인 어휘는 열린 척추를 보여주고 책의 제작을 폭로하는 스위스 장정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아블로의 협력적인 작업 방식을 기록하고 인쇄의 힘을 재확인시켜 줍니다. 나이키와 아블로는 런던에 본사를 둔 디자인 스튜디오인 잭 그룹과 제휴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두 부분으로 구성된 요약본, 동일한 부분의 카탈로그 및 개념적 도구 상자를 구상했습니다. 책의 첫 번째 부분은 운동화의 시각적 문화를 보여주는 반면 두 번째 부분의 사전은 프로젝트가 성장한 주요 인물, 장소, 사물, 아이디어, 재료 및 장면을 정의합니다. 나이키의 니콜라스 숀버거, 작가 트로이 패터슨, 큐레이터이자 역사가인 글렌 애덤슨, 그리고 버질 아블로가 쓴 텍스트는 패션과 디자인 역사에서 이 협력적인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Hiroshi Fujiwara의 서문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나이키 협력자들의 역사적 연속체 안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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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gil Abloh (1980–2021)는 종종 창의성에 대한 분류를 거부했던 다중 하이페네이트 크리에이티브였습니다. 그는 그가 차지하고 있는 공간에서 옹호, 멘토링, 자선활동과 함께 예술, 디자인, 문화의 영역에서 활동했습니다.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에서 토목 공학 학위를 받은 후, 그는 시카고의 일리노이 공과대학교에서 건축학 석사 학위를 마쳤습니다. IIT에서, Mies van der Rohe에 의해 고안된 바우하우스 디자인 커리큘럼을 공부하는 동안, Abloh는 그의 더 넓은 예술 관행의 원칙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시카고 현대미술관은 2019년 여름 아블로의 작품에 대한 주요 순회 조사를 발표했는데, 이는 박물관 역사상 가장 많은 관람객을 기록한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Abloh는 Off-White™1980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설립자이며, 2018년부터 2021년까지 Louis Vuitton의 남성 예술 감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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